blog

category
2020. 3. 29. 16:55

여전히 거지 같은 시간들 속 나의 행복을 채워주는 것들에 아낌없이 애정을 쏟고 있다. 


매사를 긍정적으로 살아가려고 노력했는데 10분도 버티기 힘들어서ㅎㅎ 이 모토는 퇴사 후 실행하기로 하고, 

그래서 이러한 것들에 더욱 마음 쓰고 있다. 


1.

먼저 내 출퇴근길을 담당하는 양어장 고양이들

하x3은 구독해놓긴 했는데 현뚱구노 영상만 가끔 보느라 잘 몰랐었다. 그러다 이얏호응 우는 고양이를 보게 되고,, 독립 안 하는 고양이들을 보게 되고,,, 고양이들마다 개성이 강해서 영상들 정주행하다 보니 랜선 정들어버렸다ㅠㅠ 


정말 다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그중에서도 나를 가장 미소 짓게 하는 건 우리 야통이 흑흑 너무 사랑스럽고 태어나서 온오프라이 통틀어 이렇게 애교많은 냥이 처음 본다. 하고 싶은 말은 뭐가 그리도 많은지 쉴 새 없이 쫑알거리는 것도 귀엽고 하 씨 껌딱지인 것도 귀엽고ㅠㅠ


질리도록 봐도 안 질리는 영상,,, 

몸집은 자기 가족들 중에선 제일 커서 하는 짓은 제일 애기 같고 그래ㅠㅠㅠ

야통아,,,사랑해,,이얏호응,,,

양어장 고앵이들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하 씨와 잘 살았으면 ㅠㅠ 특히 무래기들도 ㅠㅠ 하 씨 집으로 독립해주라ㅠㅠ 야생에서 독립해줘ㅠㅠ흑흑 사랑해 고양이들아 건강히 무럭무럭 자라렴


2.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청소년,,, 애기 같아 어쩜 이렇게 귀여운 놈이 있지 진짜ㅜㅜ

미트는 가족들 다 챙겨볼 때 혼자 노관심이었는데도 동원이는 알고 있었다. 그때도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일 떄문에 미트 보다가 동원이 성격보고 더 빠져듦,,, 진짜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생명체 top3 라고 생각한다..

똘망똘망하니 말도 너무 귀엽게 하고 형들한테도 잘 치대고 귀여워 죽겠음 ㅠㅠ 근데 이제 중학생이라니 안 믿겨.. 아직도 초등학생 같은데ㅠㅠㅠㅠ너무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형이 혼내니까 얼음된 청소년 ㅠㅠ이번 주 미트맛2회 완전 동원이 특집이라서 다시 보기만 5-6번 한 것 같음ㅋㅋㅋㅋ왜케 웃긴지 진짜ㅠㅠ그리고 왜케 귀여운지ㅠㅠㅠㅠㅠ


하 정말,,,이대로,,고대로,,,, 예쁘고 바르게 잘 자라줬으면 헌다ㅠㅠ 똑쟁이 동원이,,, 응원혀,,,, 그냥 사진만 봐도 절로 웃음 나오는 게 다다다다음 생에 태어날 내 자식한테도 안 이럴 것 같다...귀여운 정동원이,,


3.

그리고 정말 요즘 내 삶의 오아시스,,,

ㄴㅏ의 멋지고 귀여운 소윤,,,,,


진짜 이렇게 가슴 설레본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가만 있다가도 생각나고 자기 전에도 생각나고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사랑인 듯,,,, 


바로 실물 영접하러 가고 ㅎ

ㅋㅋㅋㅋ기자님이랑 감독님 모두 소윤 칭찬 한마당 해주셔서 팬미팅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고 영화도 좋았음 ㅠㅠ 무비 톡할 때 소윤 답변들도 다 좋았는데 이건 영상 나중에 돌려보고 내용 추가하기로ㅠㅠ


이날 입장 전에 배고프기도 하고 시간 남아서 카페 앉아있었는데,,, 자리 정리하고 영화관 넘어가려고 할 떄 소윤이 코앞으로 지나가서 진짜,,, 진짜 심장 멎는 줄 알았다,,,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처음에 조금 멀리서 걸어올 때 오 되게 소윤이 같다 생각했는데 찐소윤이었고,, 소윤 뿔테 쓰고 훅 지나갔는데 정말,,ㅠㅠ 정말,,, 정말,,,,,, 그 짧은 순간에 사람이 좋아서 쓰러질 수 있겠구나 느꼈음,, 소윤아,,,, 


비적응 나오자마자 바로 사서 이번에 받고 ㅎㅎ

여름깃이랑 소윤 바이닐들 다 모으고 싶다,,



에스크 정주행하는데 울 소윤 너무 대단하고 멋진 사랑을 했나봐,, 인터뷰 같은 것들 보면 소윤은 사랑을 정말 믿고 중요한 감정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난 반대의 입장이라 이런 소윤이 부럽고 멋지고,, 하튼 소윤 정말 다정하고 꿈깥은 사람,, 사랑해,,

커피 지짜 좋아할 것 같은데 커피 못 마셔서 차 마시는 것도 너무 좋다,, 알면 알수록 새롭고 좋아지는 소윤 흑흑


소윤 언니 사랑해 나 7살이야 😭😭😭😭😭😭😭😭😭

빨리 세상이 안정되면 공연 보러 가고 싶다ㅜㅜㅜ 노래하는 소윤이 보고 싶어 얼른얼른


그리고 번외로,,

정말 일상처럼 좋아하고 있어서 굳이 숫자를 메기지 않는,,

요놈들^^

같이 뭐라도 해라 좀 했는데 진짜 뭐라도 했고 월화 나의 웃음을 담당하는 중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번 주꺼는 바빠서 못 봐봤고 오늘 봐야 되는데 지난 주 방송분 중에

이세진이 찍어준 사진 ☝

이진혁이 찍어준 사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봐도봐도 웃김 진짜 세진아 고소하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하튼 진짜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음 시즌2도 가자 우정뿅즈 완전체로 함 가자ㅜㅜㅜ

이제 스10도 뭐 데뷔하는 것 같고,, 이것저것 챙겨보는 애들 많으니,,, 다들 잘 됐으면,, 



역시 세상을 살아가며 느끼지만 귀여운 것이 최고다

귀여움만이 나를 웃게 한다

귀여움이 세상을 지배해야 한다


ㅋㅋㅋ하튼 요즘 소소하게 웃으며 근근이 살아가고 있다..

보람도 열정도 없는 지금 일 빨리 때려치고 싶은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지금 때려치면 정말 대책도 없고 장기백수가 될 것 같아,, 참는 중,,, 돈이 최고인 세상에 감히 제가 어떻게 덤비나요,,


요즘은 뭔가 나를 잃어가는 것 같아서 걱정이다

근데 지금 나이 먹고 나를 찾아서,,, 같은 사춘기적 돌발행동을 할 순 없는 노릇이고,, 

얼른 플랜비를 세우고 뭔가를 해야되는데 플랜 짜기도 지치는 요즘이다,, 에휴,,, 인생,,,,,,


나를 울게 하고 화나게 하는 것들은 너무 많아서 패스^^


마지막 짤은 오늘 올라온 소윤의 스토리=내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