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ategory
2015. 3. 29. 15:01

​​​​​​​​​​​​​​​​​​​​​​​​​​​​​​​​​​​​​​​​​​​​​​​​​​​​​​​​​​​​​​​​​​​​​​​​​​​​​​​​​​​​​​​​​​​​​​​​​​​​​​​​​​​​​​​​​​​​​​​​​​​​​​​​​​​​​​​​​​​​​​​​​​​​​​​​​​​​​​​​​​​​​​​​​​​​​​​​​​​​​​​​​​​​​​​​​​​​​​​​​​​​​​​​​​​​​​​​​​​​​​​​​​​​​​​​​​​​​​​​​​​​​​​​​​​​​​​​​​​​​​​​​​​​​​​​​​​​​​​​​​​​​​​​​​​​​​​​​​​​​​​​​​​​​​​​​​​​​​​​​​​​​​​​​​​​​​​​​​​​​​​​​​​​​​​​​​​​​​​​​​​​​​​​​​​​​​​​​​​​​​​​​​​​​​​​​​​​​​​​​​​​​​​​​​​​​​​​​​​​​​​​​​​​​​​​​​​​​​​​​​​​​​​​​​​​​​​​​​​​​​​​​​​​​​​​​​​​​​​​​​​​​​​​​​​​​​​​​​​​​​​​​​​​​​​​​​​​​​​​​​​​​​​​​​​​​​​​​​​​​​​​​​​​​​​​​​​​​​​​​​​​​​​​​​​​​​​​​​​​​​​​​​​​​​​​​​​​​​​​​​​​​​​​​​​​​​​​​​​​​​​​​​​​​​​​​​​​​​​​​​​​​​​​​​​​​​​​​​​​​​​​​​​​​​​​​​​​​​​​​​​​​​​​​​​​​​​​​​​​​​​​​​​​​​​​​​​​​​​​​​​​​​​​​​​​​​​​​​​​​​​​​​​​​​​​​​​​​​​​​​​​​​​​​​​​​​​​​​​​​​​​​​​​​​​​​​​​​​​​​​​​​​​​​​​​​​​​​​​​​​​​​​​​​​​​​​​​​​​​​​​​​​​​​​​​​​​​​​​​​​​​​​​​​​​​​​​​​​​​​​​​​​​​​​​​​​​​​​​​​​​​​​​​​​​​​​​​​​​​​​​​​​​​​​​​​​​​​​​​​​​​​​​​​​​​​​​​​​​​​​​​​​​​​​​​​​​​​​​​​​​​​​​​​​​​​​​​​​​​​​​​​​​​​​​​​​​​​​​​​​​​​​​​​​​​​​​​​​​​​​​​​​​​​​​​​​​​​​​​​​​​​​​​​​​​​​​​​​​​​​​​​​​​​​​​​​​​​​​​​​​​​​​​​​​​​​​​​​​​​​​​​​​​​​​​​​​​​​​​​​​​​​​​​​​​​​​​​​​​​​​​​​​​​​​​​​​​​​​​​​​​​​​​​​​​​​​​​​​​​​​​​​​​​​​​​​​​​​​​​​​​​​​​​​​


심심하면 가는 듯한 종로 나드으리​​​


오랜만에 군것질
병아리 같은 솜사탕​

​​


북촌갔다가 웬만한 식당들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섴ㅋㅋ큐ㅠㅠㅠ한옥마을까지 걸었지만 결국 짜장면 먹음ㅜㅜ사람도 많고ㅠㅠㅠㅠㅠㅠ
주말에 날씨까지 좋아서 다들 나들이 나왔당
날씨 진짜 좋았음ㅋㅋ쿠ㅠㅠ​

​​

​​

​​​​​​​​​​​​​​​​​​​​​​​​​​​​​​​​​​​​​​​​​​​​​​​​​​​​​​​​​​​​​​​​​​​​​​​​​​​​​​​​​​​​​​​​​​​​​​​​​​​​​​​​​​​​​​​​​​​​​​​​​​​​​​​​​​​​​​​​​​​​​​​​​​​​​​​​​​​​​​​​​​​​​​​​​​​​​​​​​​​​​​​​​​​​​​​​​​​​​​​​​​​​​​​​​​​​​​​​​​​​​​​​​​​​​​​​​​​​​​​​​​​​​​​​​​​​​​​​​​​​​​​​​​​​​​​​​​​​​​​​​​​


식당도 그렇고 민가들도 한옥이 많았다
정말 돈 많이 벌면ㅋㅋㅋ!
꼭 나도 한옥식으로 집짓고 살고 싶었다
ㅠㅠㅠㅠㅠㅠㅠ한옥은 정말 멋지고 우아해ㅠㅠ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던 곳이
고희동 화가가 살던 집이었는데 내부가 정말로 예뻤다. 비오는 날에 오면 더 멋있다던 안내 해 주신 분들 말씀에 더 기분이 설렜던 그런 집ㅠㅠ
운치 있다는 말이 딱 생각나던 지부ㅠㅠㅠ
아직도 눈 앞에 아른거린다ㅠㅠ


늘어지게 자고 있던 귀요미​

​​​​​

​​
빨래터 돌벽 사이에 피어난 꽃
너도 봄이구나ㅎㅎㅎ​​​

​​


창덕궁 옆 나무 위에 있던 냥이들
토실토실 언제 거기까지 올라갔닝
​​​​​


옛날에 인사동가면 꼭 풀빵 사먹었는데 요새는 보이지 않는다
아쉬웠는데 마침 창덕궁 옆에서 팔길랰ㅋㅋ얼른 샀음. 맛있었지만 너무 과자같았다ㅠㅠ


쉬면서 마신 한라봉쥬슼ㅋㅋㅋㅋㅋㅋ
상큼한데 뭔가 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
​​​​​​​​​​​​​​​​​​​​​​​​​​​​​​​​​​​​​​​​​​​​​​​​​​​​​​​​​​​​​​​​​​​​​​​​​​​​​​​​​​​​​​​​​​​​​​​​​​​​​​​​​​​​​​​​​​​​​​​​​​​​​​​​​​​​​​​​​​​​​​​​​​​​​​​​​​​​​​​


기승전 치킨​​​

확실히 봄은 봄인가보다
벌써 개나리도 피고 목련고 피고
드문드문 매화꽃도 보인다
당장 다음 주면 벚꽃도 조금씩 피어있으려나?
싱숭생숭 설레는 봄_봄